Description: 금융정보뉴스는 종합경제잡지입니다. 주가, 금융, 부동산, 증권 등 정보 제공.
부동산 (330) 뉴스 (314) 속보 (88) 증권 (80) 재테크 (57) 창업정보 (10) 증시 (6) 주가 (5) 금융정보뉴스는 (1)
장호진 국가안보실장은 23일 "러시아가 북한에 고도의 정밀무기를 준다면 우리에게 더 이상 선이 있겠나"라고 경고했다.장 실장은 이날 오전 KBS 일요진단에 출연해 "러시아가 앞으로 어떻게 응해 오느냐에 따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우리 무기지원의 조합이 달라질 것"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.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 20일 북한이 침략을 받을 시 제공할 수 있는 군사적 지원으로 정밀무기도 배제하지 않겠다고 말한 바 있다.이에 대해 장 실장은 "러시아가 앞으로 어떻게 응해 오는지에 따라 무기 지원 조합이 달라질 것"이라며 "무엇을 준다고 얘기하는 것은 시기상조이지만 러시아 측에서 하기 나름이라는 것"이라고 경고했다.한러 관계에 대해선 "우리 혼자만 관리하는 건 아니고 러시아도 당연히 상응하는 노력을 해야 한다"며 "최근 동향은 조금씩 레드라인에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"고 짚었다.또한 "북한은 프리고진의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몰라도 러시아 파트너가 되기에는 부적절..
지하철 좌석 4칸 드러누워 '쿨쿨' 민폐 여승객…"아무도 못 앉았다"
野, 한동훈·나경원·원희룡 출마에 "윤심 추종자" 일제 비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