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cription: 포제스 한강 | Hyper Luxury Apartment, 다시는 만날 수 없는 한강의 맨 앞자리
포제스 한강의 독보적인 가치는 주거의 근본 요소를 완벽하게 실현하는 것으로 증명됩니다. 일상의 조건을 섬세하고 풍성하게 고려한 설계, 나와 가족이 휴식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, 자연의 아름다움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입지. 저마다 원하는 방법으로 삶의 여유를 향유할 수 있도록, 어떤 제약도 없이 영감 가득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조건을 우아하고 조화롭게 충족시켜 최상의 가치를 담아냅니다. 집을 향한 당신의 기대를 가장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실현합니다.
광진은 명당과 절경만을 찾아 그린 정선이 선정해 그린 또 하나의 걸작이다. 아차산과 한강으로 둘러 쌓인 천하의 절경으로 유명해 당대 사대부들이 풍류를 즐기기 위해 산기슭에 별장을 지었던 광진 일대를 비단에 채색해 담아낸 작품이다.
겸재 정선 (1676~1759)은 진경산수화로 우리나라 미술사에 큰 업적을 남긴 화가이다. 사대부 가문에서 태어난 그는 학문과 교양을 익힌 화가로 성장하여 가장 한국적인 그림이라 할 진경산수화를 창안하고 선도하였다. 정선은 그림에 타고난 재능을 지녔지만, 그림붓이 닳아 무덤을 이루었다고 할 정도로 부단히 노력한 화가였다. 중국에서 전해진 남종화풍을 익혀 자신의 독창적인 화법으로 소화하였고, 전국의 명승지를 여행하면서 조선 반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화폭에 담았다.